▣ 서비스 신청 시 주의 사항
제품 발송 시 반드시 충전기를 함께 넣어 보내주세요
배터리 교체 후 성능 테스트를 위해서는 충전기가 필요 합니다.
■ "배송도움 서비스"를 신청하지 않으신 고객님께서는 편하신 택배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세요
※ 사전 양해 없이 착불로 발송하실 경우 배송비용이 추가 됩니다.
■ 배터리 문제가 아닌 기계적 결함일 경우 배터리를 교체하지 않고 제품을 반송해 드립니다
※ 수리가 가능할 경우 사전연락을 드리고 수리를 진행 할 수 있으며 수리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
■ 배터리 교체 및 클리닝 서비스의 특성상 서비스가 진행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
※ 서비스 진행 전 취소는 가능하며 이때 발생되는 배송 비용은 고객 부담 입니다
■ 주문하신 제품과 실제 입고된 제품이 상이한 경우에는 서비스 진행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
■ 홈페이지에서 주문 신청을 완료 한 후 송금은 잠시 보류 해 주세요
※ 결재는 제품 수리가 끝난후에 별도로 안내를 드립니다.
■ 서비스 완료일로부터 6개월간 무상 보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※ 무상 AS 보증 상세 내용 및 범위
- 배터리 교체 : Cell 교체에 한하여 6개월
내부 회로 고장에 대해서는 무상 AS가 불가하오니 양지 바랍니다.
- 일반 수리 (보드, 회로등의 수리) : 3개월
- 악세 사리 (롤러등의 부속품 수리) : 1개월
※ 제외 대상
1) MAX MODE를 자주 사용해서 발생되는 고장
2) 충전, 과전압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고장
3) 외부 충격 및 습기로 인하여 발생되는 고장
배터리 교체 신청 |
스팀살균 클리닝 신청 |
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|
상담 전화010-6788-5159 |